홈페이지 종합 게시판 알리는 글 상위 홈으로
게시판 관리

무슨 정보였든지 사이트에 올렸다면 무조건 점검부터 해야 했었다!

 

영화나 텔레비전에서 했던 드라마 무료로 다시 보는 사이트가 상당히 많지.

물론 시기에 따라서 달라!

어떨 때는 사이트 열 개가 될 둥 말 둥 하다가 요사이는 스무 개도 넘을 거 같은데 나는 열여덟 개만 추렸지.

 

왜냐!?! 그 대부분이 너무도 자주 바뀌기에 정신이 없어서야.

지금 수정한 정보는 닷새 전에 올렸던 건데 어젯밤에는 그 정보 안에서 어떤 교양 부문을 보려 했더니 사이트 주소가 바뀌었더군!

 

바뀌어봤댔자 숫자가 붙은 사이트 주소는 그 대부분이 숫자 부분에 하나나 둘을 더하면 바로 연결되거든.

그렇다고 해도 최신 정보로 올렸던 내용이 '찾을 수 없음'으로 나오면 얼마나 실망하겠어!

 

그랬기에 고치려고 했는데 너무나도 졸음이 쏟아지는 거야.

아침에 일어나서는 보다 말았던 부분을 적당히 짚어서 다시 다 봤지.

 

그러고는 어젯밤의 그 일이 생각나서 손보려는데 그런데 이거 얼마나 큰 잘못이 있었던지 그야말로 장난이 아니네!

사이트 주소 바뀐 건 고사하고라도 열여덟 개 링크 중 전체 점검(모든 링크 일괄 점검)에서 무려 세 개가 통째로 빠졌던 거 있지??? 헐^^^

 

그래서 지금 바뀐 주소도 점검하고 빠졌던 부분도 채울 겸 이렇게 손보는 중이지.

그러고 또 하나 조심해야겠더라!

 

가령 빗금(/) 하나가 들어갈 자리에 둘이 들어갔던 문장(링크 주소)도 찾았는데 이러면 당연히 브라우저가 그런 주소 화면을 제대로 내보낼 수 있겠어!!

주소를 복사하고 붙여넣을 때 기존 주소를 마우스로 쭉 긁고서 덮어쓰는 방식으로 해왔는데 내 눈알이 침침해서 그 문단(주소)을 제대로 못 찍었기에 생긴 오타일 거야.

 

어쨌든 앞으로는 이런 거 조심해야지~

 

 

류중근의 이글루스

류중근의 우비

류중근의 카페24

류중근의 닷홈

 

 

~ 사랑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