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종합 게시판 알리는 글 상위 홈으로
게시판 관리

[하나뿐인 내편] 재밌대서 신경 좀 썼다!

 

저번에 다른 일로 포털 다음에서 드라마 시청률 순위를 검색했다가 이 드라마를 알았었다.

어떨 때는 최신 드라마보다 옛날 것도 괜찮거든.

 

이게 꽤 높은 순위에 있더라.

그래서 얼른 보고 싶은 마음에 서둘러서 토렌트 파일을 찾았는데 이것 전편을 둘로 나눈 하나는 잘 풀리고 다른 하나는 계속해서 잘 안 풀렸다.

 

몇 날 며칠을 시도해보고 다른 파일을 찾아서 또 덤벼봤지만, 그 처음엔 80퍼센트대에서 멈췄던 걸 여러 번 시도 끝에 90퍼센트대까지 올렸긴 했지만, 거기서 더는 내려받지 못하는 걸 어떡하겠나?

 

얼마를 내면 내려받을 수 있는 '웹하드'에 가입했었다.

예전에 한번은 그 드라마 연속물 중 한두 편 탓에 꽤 큰 돈을 내고 말았던 실수를 범했는데 이번엔 그 추이를 자세히 들여다보면서 가장 적절한 조건으로 사들였다.

 

문제는 예전에 내가 이 프로그램을 이미 봤던 건지 이번이 초면인지 그게 걱정이 된다.

 

[기억장애]라는 놈! 참으로 머리 아픈 놈이다.

 

가장 가까이로는 함께 지내는 가족한테 피해를 주고 좀 더 나아가서는 친한 벗들에게도 피해를 준다.

 

이미 나눴던 이야기를 처음 나눈 것처럼 또 하거나 애초의 입장과 나중에 가진 견해가 달랐다면 나로서도 너무나도 수치스러운 일이다.

이는 한 입 갖고서 둘 말하는 꼴이기에 - 이 얼마나 무책임하고 줏대 없는 짓거린가!

 

그건 내 성정(성질과 심정. 또는 타고난 본성)에 대한 반란이고 정체성에 대한 엄청난 파탄이며 명백히 이는 이중성격을 자백하는 꼴이 아니겠는가?

 

약간이나마 들여서 이렇게 새로이 얻은 프로그램이니만큼 차라리 이미 봤어도 그 기억이 없었으면 좋겠다.

중간에 그 기억이 다 떠오르면 나머진 보지도 않고 덮어버릴 테니까….

 

드라마 / 재미 / 타인이 가진 보편적 정서를 이해하는 것!

 

 

~ 사랑 ~